패턴 타이 또는 솔리드 타이 중에서 결정 인계동셔츠룸

정장은 일반적으로 중립적인 톤이지만 패턴이 있는 넥타이 제품과 단색 넥타이 제품 중에서 결정하는 것은 대부분의 남성이 넥타이와 어울리는 데 어려움을 겪는 셔츠인 것 같습니다. 룩을 구성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턴이 있는 셔츠와 솔리드 타이를 매치해보세요. 이것은 아마도 따라야 할 가장 쉬운 규칙 중 하나일 것입니다. 솔리드 셔츠에 솔리드 타이를 매치하는 것도 좋지만 라벤더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화이트 셔츠 위에 솔리드 보라색 타이를 착용하면 더욱 돋보일 수 있습니다. 아니면 빨간색 체크무늬가 있는 흰색 셔츠 위에 단색 빨간색 넥타이를 매세요.

작은 패턴과 큰 패턴을 일치시키세요. 많은 남성들이 이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결과는 매우 놀랍습니다. 셔츠에 큰 무늬가 있는 경우에는 백합 무늬 넥타이와 같이 작은 무늬가 있는 넥타이를 착용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셔츠가 무채색인 경우, 백합 문양의 넥타이 패턴이 눈에 띄고 눈에 띄기만 하면 넥타이의 색상은 거의 중요하지 않습니다.

패턴에서 색상을 반복합니다. 셔츠가 단색인 경우 인계동셔츠룸 대비되는 단색 넥타이를 선택하거나 보색 패턴이 있는 패턴 넥타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옅은 분홍색 셔츠를 입고 있다면 옅은 분홍색의 백합 문양이 있는 진한 파란색의 백합 문양 넥타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턴의 가중치를 변경합니다. 같은 패턴의 셔츠와 넥타이를 입어도 괜찮지만, 패턴의 사이즈가 달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셔츠에는 작고 가느다란 줄무늬가 있을 수 있고, 보완적인 넥타이에는 더 넓은 줄무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표가 바깥쪽으로 갈수록 커지도록 하세요. 체크 패턴을 함께 착용하는 것은 어려운 룩이 될 수 있지만, 이 간단한 규칙을 따르면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 작은 체크 무늬가 있는 셔츠를 입고 큰 체크 무늬가 있는 넥타이를 추가하세요. 이 경우 둘 다 동일한 색 구성표인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두 가지 체크 패턴만으로도 컬러를 고민하지 않아도 될 만큼 흥미를 유발합니다.

Admin
https://switchgeartransformersupplies.com